58.6 F
Dallas
금요일, 3월 29, 2024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TCN)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축사 1]

LA AM1230 우리방송 김홍수 대표

TCN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창간을 축하합니다. 오랜 이민 역사 속에서 교회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기독교 문화는 이민자의 삶에 크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교회와 이민자 사회를 연결하며 진실과 진리를 담아 퍼뜨리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TCN 이 텍사스 한인 동포들에게 복이 되는 신문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축사 2]

뉴욕 AM 1660 K-RADIO 
성광옥 대표

어려운 시기지만 귀한 언론 사역을 통해 한인사회에 복음소식을 전하고, 세상과 하나님 나라를 연결시키는 다리 역할을 하게 됨을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Texas Christian News가 기독교 사명을 가지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언론의 바른 역할을 수행하고 한인 동포사회에 뿌리깊게 자리매김 하길 바라며 다시한번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축사 3]

샌프란시스코 AM1120 한미라디오
김진배 대표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창간을 축하 드립니다. 텍사스가 성장하는 시대에 텍사스 한인 사회에도 기독교 신문이 창간되어 많은 유익을 끼칠 것으로 믿습니다.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언론으로 지역사회의 건강한 여론을 이끌어 가는 복음 실은 신문으로 크게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축사 4]

시애틀 AM1230 / AM1450
라디오 한국 서정자 대표

DK Media Group 의 기독교 신문 창간을 축하 드립니다. 텍사스에는 아직 기독교 신문이 없었다는데 텍사스 유일의 기독교 신문 TCN의 창간은 한인 커뮤니티에 참으로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텍사스 한인 사회에 빛과 소금처럼 꼭 필요한 언론, 꼭 필요한 기독교 신문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DK Media Group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축사 5]

시카고 AM1330 K라디오 조열 대표

텍사스의 유일한 기독교 신문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텍사스 지역에 복음의 통로로서 귀하게 쓰임 받으시길 바랍니다.

AM 라디오뿐만 아니라 주간 신문, 월간 매거진에 이어서 기독 신문까지 이민자 사회를 위한 종합 미디어를 일구어 가는 DK Media Group에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축사 6]

애틀란타 AM790 라디오 코리아
박건권 대표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텍사스 유일의 기독교 신문, TCN 창간을 축하합니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담는 귀하게 쓰임 받는 그룻이 되시길 바랍니다.

또한 한인동포사회를 위한 언론으로 우뚝 서시기를 바랍니다. DK Media Group의 AM730 DKNET 라디오와 함께 나날이 발전하는 TCN 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