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TCN) 홈페이지(https://texaschristiannews.com/)에 ’텍사스 교회 안내’ 디렉토리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TCN은 2022년부터 ‘지역 교회의 선교적 사명과 역할을 돕는 신문’을 기치로, DFW 지역 한인교회 소식과 한국, 미국의 기독교 소식을 전달하고, 교육과 건강 콘텐츠 등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텍사스 교회 안내’ 디렉토리는 텍사스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교회들과 신학교 등의 주요 정보를 한곳에 모아 한인 동포들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현재 개설된 페이지에는 총 63개 교회 및 신학교의 정보가 담겼다.
각 교회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홈페이지 주소, 지역 주소, 예배 시간 안내, 담임목사 정보 등이 명시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쉽게 교회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될 전망이다.
또한 각 교회의 교파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 신자들이 교회를 선택하는 데 중요한 참고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검색 기능을 통해서는 교회 이름과 지역, 교단에 따라 검색하여 원하는 교회의 정보를 찾을 수도 있다.
TCN은 디렉토리 기능을 통해 한인 동포들이 자신에게 맞는 교회를 찾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텍사스 지역 기독교인들의 신앙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김영도 기자 © T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