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알고, 나를 알자’란 표어 아래 신실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내고자 애쓰는 신앙 공동체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담임목사 장햇살)가 제11회 장학생을 선발한다.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차세대 한인 인재 양성 및 양육을 목적으로 해마다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해당 장학 사역은 총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각 1천500달러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 텍사스 소재 대학 및 대학원에 다니고 있거나 입학 예정인 자 △ 타주 대학인 경우 부모가 텍사스에 살고 있는 자 △ 하나님의 비전을 가진 대학 입학 예정자 및 대학생과 대학원생 △ 신앙생활이 돈독하고 학교생활이 충실하며 타의 모범이 인정되는 자에 한하며 타교회 교인이어도 지원 가능하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해당 장학생 모집은 오는 13일(토) 오후 5시까지며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장학금 지원 신청서와 교역자 및 교수(교사) 추천서 각 1부, 신앙간증을 포함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입학확인서(대학 또는 대학원 진학 예정자)로 장학금 지원신청서는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 웹사이트(www.bethanydallas.org) 내 ‘베다니 소식’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오는 28일 또는 내달 4일 오전 11시 10분에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 본당에서 진행되는 장학금 수여식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장학생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 T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