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8 F
Dallas
화요일, 4월 22, 2025
spot_img

주님의교회 봄철부흥성회“기본으로 돌아가는 성령충만“

주님의교회(담임목사 허성현)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이종용 목사(코너스톤 교회)를 강사로 ‘기본으로 돌아가자’라는 제목으로 3일간의 부흥 성회를 진행했다.
첫날 금요일은 에베소서 4장 11절부터 16절까지의 말씀으로 관계의 기본으로 ‘하나님과의 관계 경외하는 삶’, ‘나와의 관계 나를 위한 삶 ‘, ‘성도와의 관계 나눔과 배려의 삶’, ‘세상과의 관계 선교와 전도의 삶’으로 기본으로 돌아가자라는 말씀으로 금요일 밤을 마쳤다.
13일 토요일은 이종용 목사님의 가수 인생의 최고점에서 만난 하나님의 얼굴 그리고 목회자의 길을 걷게 된 사연을 “겨울 아이“라는 노래로 봄날에 생일을 맞은 성도들에게 들려주었다.
마지막 3일째 말씀은 “성령충만“으로 사도행전 2장 42절부터 47절의 말씀으로 어떻게 하면 성령충만을 받을 수 있는가에 대해 이종용 목사는 먼저 ‘순종하라’, ‘말씀으로 채워라‘, ‘회개하라‘, 기도하고 부르짖으라‘의 실천을 하고 성령충만을 받으면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하나님께 열심히 더했다’, ‘성도들과 교제와 사랑이 두터워졌다’,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산다’로 결론 지어진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종용 목사는 개인적인에서 삶으로 암과의 투병에서 만난 하나님에 대한 사랑을 전하면서 어떤 삶도 값지지 않은 것은 없다고 전하면서 3일간의 부흥 성회를 마쳤다.

정순광 기자 © TCN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