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4 F
Dallas
화요일, 8월 26, 2025
spot_img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하는 장애인 청년들

텍사스 밀알선교단 청년 성경공부 모임, ‘프라미스’ 뮤지컬 공연 관람

텍사스 밀알선교단(단장 채경수 목사) 청년 성경공부 모임은 지난달 29일 필드트립(Field trip)으로 ‘프라미스’(Promise) 뮤지컬 공연을 관람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뮤지컬로 구성한 ‘프라미스’는 1년에 약 2달 동안 글렌로즈(Glen Rose, 5000 Texas Drive Glen Rose, TX 76043)에서 금요일과 토요일 8시~11시에 공연된다.
텍사스 밀알선교단의 청년 성경공부 모임은 장애가 있다 하더라도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한다는 믿음으로 매주 토요일 요한복음을 중심으로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성경암송과 별도의 과제, 찬양, 말씀 읽기, 기도와 더불어 성경공부와 토론으로 구성된 이 성경공부 모임은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교육부에서 성경공부 교재를 직접 제작한 경험이 있는 채경수 단장은 원문 중심으로 여러 자료를 함께 응용해 성경공부 교재를 직접 만들었다.
매주 로그북을 통해 청년들과 말씀 교제를 기록하는 채 단장은 “그들과 함께 말씀을 나누는 것이 너무 재미있다”고 전했다.
채 단장은 필드트립을 다녀온 청년들과 그들의 가족 모두 만족하는 일정을 보냈다고 전하면서 “멋진 뮤지컬과 하늘의 수많은 별들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청년들이 흥미를 느끼는 노래가 들리면 자신의 휴대폰으로 녹화를 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들을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다시금 느끼게 한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채 단장은 “청년 성경공부 모임은 말씀을 배우며 사회 속에서 이웃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접근을 시도할 것”이라며 “밀알 청년들은 이번달부터 매달 홈리스 사역에 함께 참여해 이웃을 섬기는 일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한편 텍사스 밀알선교단에서는 밀알 뮤직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뮤직 아카데미는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플룻 레슨으로 운영된다. 악기를 배운 장애인들은 밀알 청년오케스트라 연주회에 함께 참여하게 된다.
청년 성경공부나 뮤직 아케데미 관련 문의는 전화(267-467-5971) 또는 이메일 (txmilal@gmail.com)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 TCN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