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9 F
Dallas
토요일, 1월 4, 2025
spot_img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 “제11회 장학생 모집 중”

‘하나님을 알고, 나를 알자’란 표어 아래 신실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내고자 애쓰는 신앙 공동체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담임목사 장햇살)가 제11회 장학생을 선발한다.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차세대 한인 인재 양성 및 양육을 목적으로 해마다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해당 장학 사역은 총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각 1천500달러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 텍사스 소재 대학 및 대학원에 다니고 있거나 입학 예정인 자 △ 타주 대학인 경우 부모가 텍사스에 살고 있는 자 △ 하나님의 비전을 가진 대학 입학 예정자 및 대학생과 대학원생 △ 신앙생활이 돈독하고 학교생활이 충실하며 타의 모범이 인정되는 자에 한하며 타교회 교인이어도 지원 가능하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해당 장학생 모집은 오는 13일(토) 오후 5시까지며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장학금 지원 신청서와 교역자 및 교수(교사) 추천서 각 1부, 신앙간증을 포함한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입학확인서(대학 또는 대학원 진학 예정자)로 장학금 지원신청서는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 웹사이트(www.bethanydallas.org) 내 ‘베다니 소식’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장학생으로 선발되면 오는 28일 또는 내달 4일 오전 11시 10분에 달라스 베다니장로교회 본당에서 진행되는 장학금 수여식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장학생 선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 TCN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