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6 F
Dallas
월요일, 4월 21, 2025
spot_img

플라워 마운드 교회, VBS 개최

플라워 마운드 교회(담임목사 최승민)가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파도에 부딪혀도 단단한 신앙’이란 주제로 여름성경학교(Vacation Bible School VBS)를 열고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로마서 12장 2절(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을 기반으로 진행한 이번 VBS는 찬양과 말씀, 바이블 스터디, 크래프트, 게임, 율동 등의 순서를 진행했다.


플라워 마운드 교회 측은 “해마다 VBS를 하면서 복음으로 돌아간다. 세상을 본받지 않고 마음을 새롭게 하여 하나님의 기뻐하신 뜻이 무엇인지 알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한 VBS가 4S의 비전을 투영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매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플라워 마운드 교회는 4S (Saving, Studying, Serving, Sending)의 비전을 따라 아이들을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으로 예배의 기쁨을 일깨워주고 각종 프로그램과 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며 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는 것과 더 나아가 아이들이 스스로 복음을 전하는 삶을 사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진영 기자 © TCN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