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6 F
Dallas
월요일, 5월 12, 2025
spot_img

“자녀들이 아름답고 복된 열매 맺길 축복합니다”

웨슬리교회, 2022 여름성경학교 및 졸업 축하 예배 드려

학생들이 여름성경학교에서 크래프트 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웨슬리교회(담임목사 주요한)가 지난 1일(수)과 2일(목) 아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2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했다.
1일 오후 12시부터 2일 오후 5시까지 양일간 진행된 이번 여름성경학교에는 웨슬리교회 아동부 학생들이 참석해 하나님을 배우고 복음의 기쁨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여름성경학교에는 예배를 비롯, 각종 크래프트와 음식 등이 준비됐으며, 특히 2일에는 학생들이 하와이언 폴스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했다.
웨슬리 교회 측은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후원과 수고로 헌신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5일(일) 2부 예배에는 성경강림주일을 맞아 졸업하는 학생들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도 마련됐다.
이번에 대학교를 졸업한 기은서 학생과 고등학교를 졸업한 강하늘, 주하늘 학생을 위한 순서를 마련해 모든 성도가 졸업을 축하하고 함께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웨슬리교회 측은 “성령강림주일은 오순절에 성령이 임하면서 교회가 시작한 날을 기념하는 주일”이라며 “오순절은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리는 날이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그러면서 “자녀들에게 졸업이 끝이 아니라 처음 익은 열매를 드리는 기쁨이 되길 바라고 이후로도 둘째, 셋째, 계속해서 아름답고 복된 열매를 맺길 축복한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신한나 기자 ⓒ TCN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