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7 F
Dallas
목요일, 12월 26, 2024
spot_img

올해 가장 사랑받은 성경 구절은?…”이 세대를 본받지 말라”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올 한 해 성도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성경 구절로 로마서 12장 2절이 꼽혔다.
사단법인 하이패밀리(송길원 대표)는 최근 ‘2024년 성도들이 가장 사랑했던 성경 말씀 TOP 10’을 발표했다. 하이패밀리가 기독교복음방송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에 의뢰해 다번역성경찬송 앱 이용자들의 성경 구절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다.
올해 성도들이 가장 많이 찾은 성경 구절은 로마서 12장 2절이었고, 2위는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라는 빌립보서 4장 6절 말씀이었다. 이 성구는 지난해 1위로 꼽혔던 말씀이다.
3위는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가 차지했다.
하이패밀리는 ‘2024 성경 구절’이 담긴 ‘내 영혼의 GPS’ 조형물을 안데르센공원묘원에 설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PS는 ‘God’s People Stories’의 약자다.
송길원 하이패밀리 대표는 “2024년 성도들이 가장 사랑한 성경 구절인 로마서 12장 2절이 새겨진 조형물 세워 은혜를 나눌 것”이라며 “정국이 혼란한 가운데 그동안 교회가 예언자적 목소리를 제대로 냈었는지 반성이 필요하다. 고요 속에서 하나님의 임재와 인도를 기다리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패밀리는 해당 성경 구절을 주제로 한 공동설교문도 만들어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설교문 작성은 송태근 삼일교회 목사가 맡았다. 설교문은 하이패밀리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송구영신 예배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송 대표는 “공동설교문으로 송구영신 예배를 드려 그 해에 많은 성도들이 찾았던 말씀을 묵상하고 곱씹으며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 남기기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