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1 F
Dallas
화요일, 12월 3, 2024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TCN)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축사 1]

CBMC (기독 실업인 협회)
남부연합회장 위계승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TCN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KTN 신문, 달라스 라디오 코리아 등과 함께 텍사스 교민들의 행복한 삶을 안내해 온 DK 미디어 그룹이 지역사회의 선교적 사명을 가지고 이제 기독교 신문으로 문서 선교의 첫발을 떼어주어서 감사와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올바른 기독교적 사랑의 가치를 전달해 주는 정론지가 되길 소망합니다.

TCN의 출발이 이 지역 도시 복음화에 부흥의 불씨가 되고, 한편으로는 그릇된 기독사관에 대해서는 비판도 할 줄 아는 눈과 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하나님과 교회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구원의 등대의 역할을 되고, 교회와 기독교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예수동행 도우미가 되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고 수고해 주신 DK 미디어 관계자분들께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축사 2]

제 4대 포트워스 태런 카운티
한인 여성회장 유의정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TCN) 을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복음의 진리가 희미해 져 가는 어지러운 이 시대에 나침판 역할을 할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TCN) 가 창간되어 참으로 기쁩니다.
매스 미디어의 급격한 발달로 누리는 편리함은 있으나 잘못된 정보나 진짜와 가짜를 헷갈리게 하는 가짜 뉴스들이 비일비재한 안타까운 현 시대입니다. 그러기에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알리는 것은 중대한 시대적 사명과도 같습니다.

바라는 마음은 코람데오(하나님 앞에서)의 신앙으로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를 이끌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세상과 사람 앞에 잘 보이기 보다 하나님의 권위 아래에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시는 신문사가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복음을 전하시는 문서 선교 역할을 힘써 감당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직 사람과 세상을 살릴 수 있는 것은 복음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텍사스 교단에서 일어나는 따끈따끈한 감동 있는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해주는 사랑의 전달자가 되어 주십시요.  특별히 미 자립 교회에서 묵묵히 목회를 감당하시는 지역 한인 목사님들이나 이름 없이 빛도 없이 주님의 마음으로 봉사하며 살아가는 성도님들의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이시는 감동 있는 텍사스 크리스천 뉴스 (TCN)가 되시길 바랍니다.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