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3 F
Dallas
목요일, 11월 21, 2024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가정을 위해 아버지들을 초대합니다”

제28기 달라스 아버지학교, 5월 20일 달라스 드림교회서 개최 … 40명 선착순 마감

“제28기 달라스 아버지학교에 초대합니다.”
제28기 달라스 아버지학교가 오는 20일(금)~21일(토), 27일(금)~28일(토) 달라스 드림교회(담임목사 기영렬)에서 열린다.
두란노 아버지학교는 종교와 인종, 연령, 문화의 차이를 두지 않으며 아버지의 정체성을 고민하고 진정한 아버지로 살아가기 위한 평범한 아버지들의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아버지학교는 올바른 아버지 상을 추구하며 실추된 진정한 아버지의 권위를 회복시키고 아버지가 부재한 가정에 아버지를 되돌려 보내자는 목적으로 설립됐다.
두란노 아버지학교 미주본부 이사 안종렬 장로는 “이 시대에 이 땅을 회복시키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꿈과 가정을 회복시키길 원하는 아내들의 소망 그리고 자신들의 꿈을 펼쳐 가길 원하는 자녀들의 미래가 달려 있는 사역”이라고 설명했다.
아버지학교 운동을 삶의 실천이라고 강조한 안 장로는 “아버지학교를 수료한 수많은 헌신자들이 두란노 아버지학교를 열정 어린 섬김으로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좋은 아버지가 더 좋은 아버지로 변하는 곳에 많은 아버지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이번 달라스 아버지학교는 △ 김승학 목사(달라스 참빛교회) △ 양연승 목사(오클라호마 놀만침례교회) △ 윤덕곤 목사(휴스톤 케이티장로교회) △ 허성현 목사(어스틴 주님의교회) 등이 주강사로 나서 총 4번의 강의가 진행된다.
김승학 목사는 ‘아버지의 영향력’, 양연승 목사는 ‘아버지의 남성’, 윤덕곤 목사는 ‘아버지의 영성’, 허성현 목사는 ‘아버지의 사명’을 주제로 각각 강의한다.
등록 인원은 40명에 한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등록비는 120달러로 교재, 티셔츠 및 식사가 포함된다.
제28기 달라스 아버지학교가 열리는 달라스 드림교회의 주소는 1204 Larner Rd, Carrollton, TX 75006이며 문의는 안종렬 장로에게 전화(469-877-0105)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김진영 기자 © TCN

최근 기사

이메일 뉴스 구독

* indicates requi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