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애하는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 주민 여러분,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면서, 여러분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많은 도전과 힘든 시기를 겪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전쟁 등 국제적인 혼돈과 미국 경제의 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한 재정적인 압박을 감수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어려움 속에서도 서로를 돌보며, 협력하여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내는 한인 사회의 저력을 보았습니다. 그 과정을 통해 우리 달라스 지역 사회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한 공동체 의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는 모두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과 희생적 섬김의 결과입니다.
2025년, 새 해에도 지역 사회의 모든 구성원이 존중받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협력하고 노력해 나가는 달라스 한인 사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그리하여 우리 다음세대에게 더 나은 지역사회를 물려주고, 나아가서 미국과 다른 민족들에게도 축복의 통로가 되는 달라스 한인 사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를 위해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에 있는 교회들과 크리스천들이 예수님의 겸손과 사랑의 본을 먼저 실천하여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 각자의 삶과 가정, 그리고 우리 모두가 속한 달라스 지역 사회에 흘러 넘치기를 축복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